[정보]물티슈의 지속 가능성 : 위생 및 미용 분야에서의 트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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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모든 공급망의 생산자들이 ESG(환경,사회 및 공정)의 요소를 보다 완벽하게 충족하고, 투자자와 소비자를 더 유치하고, 규율을 지키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포트포리오를 재구성하고 보다 지속가능하다고 주장한다. 지속 간으성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유로모니터는 소비자 편의성과 환경 지속간으성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였고 물티슈 범주의 제품에서 면밀히 검토해보고자 한다.
1. 지속 가능성은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중요하지만 특히, 위생 및 미용 분야의 소비자에게 중요하다.
지속 가능성의 세가지 기본은 환경,사회 및 공정이며, 그중 중점은 환경이다. 유로모니터의 지속 가능성과 관련한 설문 조사에서 전 세계 응답자의 66%가 2022년 일상적인 생활에서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고 노력한다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또한, 2022년에는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응답자들이 지속 가능한 포장재의 사용(46%), 지속 가능한 제품(31%)을 사용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특히 스킨케어 범위에서는 약 17%의 응답자가 환경 친화적이거나 윤리소비를 실천한다고 응답하여 지속 가능성의 중요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
기업은 지속 가능성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목격하고 있다. 유로모니터의 Voice of the Industry 설문 조사에 따르면 위생 산업 응답자의 절반 이상과 미용 및 개인 관리 산업 응답자의 약 2/3가 지속 가능한 생산 또는 재활용 가능한 포장 같은 윤리적 제품의 판매가 2022년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소비자의 녹색활동.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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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유로모니터 2023.02.16
Sustainability in Wipes: Trends in Hygiene and Beauty - Euromoni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