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새롭&SBC, 2024 펨테크 도쿄 참가… 이너케어 라인 신제품 선봬
작성자관리자
본문
화장품 및 화장품 원료 연구o개발 전문 기업 새롭과 SBC가 2024 펨테크 도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새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브랜드 NUCLID의 주력 제품인 클린티슈(기능성 여성 청결 티슈)와 마스크팩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펨테크 도쿄는 이달 17일~19일 일본에서 가장 큰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되었다. 펨테크 도쿄는 인공지능, 생명공학, 신소재 등의 기술을 활용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인 박람회로,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여성 타깃 제품을 선보이는 크고 작은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새롭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출시 예정 제품인 뉴클리드 이너케어 3종을 선보였다. 제품 패키지부터 원료, 그리고 성능까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기쁘다. 이너케어 제품인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효능은 탁월한 제품에 중점을 두고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새롭과 SBC는 브랜드 운영 및 자사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화장품 원료 또한 직접 생산하는 기업으로, 식물 유래 추출물 원료, 자사 특허 원료를 보유하는 등 독자적인 원료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과 SBC가 선보인 이너케어 라인 클린티슈(기능성 여성 청결 티슈), 여성 청결제, 페미닌 미스트에는 자사 특허 성분인 질 유래 유산균, 붉나무 발효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뿐 아니라 항산화, 항염 등에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새롭의 이재홍 대표는 "이번 펨테크 도쿄 박람회를 통해 이너케어 시장이 매우 커지고 있음을 실감했다. 뉴클리드는 이런 시장 변화에 맞춰 이너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 예정이며, 이번 박람회에서 테스트 제품을 선보여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었다"며 "빠른 일본 유통을 위해 바이어들에게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새롭&SBC, 2024 펨테크 도쿄 참가… 이너케어 라인 신제품 선봬 - 머니투데이 2024.10.24